맛집탐방

청담에서 가성비 뺨치는 피자를 먹을 수 있다고?! 청담역맛집“피자스쿨 에이플러스 청담점”

아지네빵툰 2024. 3. 4. 23: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는 코엑스에서 페어를 본 후에 삼성동 인근에서 저녁밥을 해결하려고 했어요~

근데 왠걸!! 청담역 인근에 학창시절에 추억으로 먹던 피자스쿨이 있다는거에요~

코엑스에서 버스타고 가도 10분이면 가기에, 바로 갔더랬죠!

피자스쿨 에이플러스 청담점

✔️운영시간 : 11:00 ~ 21:00 (월요일 휴무!)

✔️주차 가능!

 

피자스쿨 에이플러스는 청담역 8번출구에서 나와서 첫번째 골목길로 들어가면 나오는데요~ 위치가 역이랑 정말 가까워요!

 
 

걸어서 오다보면, 빨간색 배너가 있습니다! 배너 찾아오면 되는데, 1층이 카페에요.

 
 

카페에 당황하지 마시고, 카페 입구로 들어가서 좌측 엘베 or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카페입구로 들어와도 전혀 눈치주지 않아요!

 
 

2층으로 올라오면 이렇게 귀여운 인테리어가 맞아주고 있어요~ 원색을 사용해서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랍니다 :) 주문은 간편하게 키오스크로 하면 됩니다~!

여기... 피자스쿨 맞나요! 진짜 좌석이 넓어요 ㅋㅋ 학창시절이었다면 반친구들 불러서 생일파티해도 될 정도~

 
 

통창으로 답답함이 전혀 없고, 나무의 싱그러운 잎이 보여서 눈이 편안했어요 :) 의자도 푹신푹신해서 더욱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메뉴판이에요! 요즘 피자 물가 생각하면... 진짜 저렴하죠!! 🥹

제일 저렴한 치즈피자 : 8,900원 부터~

제일 비싼 플라워가든피자, 아메리칸씨푸드피자 : 20,900원 밖에 안해요!

가성비 미쳤죠... 청담에서 이 가격에 피자 먹을 수 있는 곳 나와봐요..!

사이드 메뉴도 갈릭포테이토 : 4,900원~

치즈 오븐 스파게티 : 6,900원 입니다.

사이드 대부분이 4,900원 ~ 6,900원 선이고, 제일 비싼 맥앤치즈만 10,900원이네요!

요즘은 치즈오븐스파게티도 8000원이 기본인데.. 피자스쿨 사랑해요.

신메뉴도 나왔어요~ 요즘 마라맛이 유행이잖아요!ㅋㅋ 피자스쿨도 마라인기에 탑승했구만요~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좌석에 앉아있어도 큰 티비로 메뉴가 나왔는지 알 수 있어요! 넘나 편해요~!

사람이 많거나, 포장손님이 있을 때은 기다리는 좌석도 큼지막하구요~ 배려 아주 좋습니다~~

좌석에 앉으면, 타바스코 소스가 맞이해주고 있어요~ 소스통 더러운 경우도 진짜 많은데... 여기는 소스통 깨끗하니 플러스 점수 드립니다 ㅎㅎ

 
 
 

기다리는동안 팜플렛 보면서 심심함 달래주고요~ 디자이너라 그런지 이런거 있으면 꼭 보게돼요 ㅋㅋ 디자인 아주 잘했어요 ~👍

전체적인 매장 전경을 보시죠~ 엄청 크죠! 단체 손님, 가족손님 완전 가능!!

앞접시와 수저, 포크, 티슈 등은 셀프로 챙겨줍니다~ 일단 반짝반짝 빛이나서 깨끗함 아주 칭찬합니다 ㅎㅎ

주문한 아메리카씨푸드피자!

가격은 20,900원~!

옥수수와 새우, 유징어, 감자 슬라이스가 낭낭하게 들어가있는 피자에요.

진짜 너무 맛있어보이죠~ 저 위에 뿌려진 소스가 매콤 달달한데 감칠맛을 극대화 해주더라구요. 소스맛은 쌀국수 먹을 때 빨간색 소스 찍어먹잖아요~ 딱 그맛나요!

 
 

피자 겉면도 바삭바삭~ 맛있구요. 통옥수수 알갱이가 씹히니까 식감도 너무 좋더라구요.

 
 

피자 도우가 너무 두툼하지 않아서, 밀가루 맛도 덜나더라구요~ 나이 먹을수록 ㅋㅋ 피자 도우가 두꺼운게 싫어요~ 담백해야 맛있는 것 같아요!

토핑으로 씨푸드도 정말 잔뜩 올라가 있는데요~ 겉면에 양꼬치 가루같이~! 맛있고 짭조롬한 가루가 뭍어있어서 더 맛있어요~

저렴하다고 치즈도 적냐!

xxxxx

진짜 넉넉하게 치즈가 올라가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피자 한조각 들어줍니다아~ 따끈따끈 갓나와서 너무 맛있어요~

 
 

일단 피자 때깔부터 합격입니다 ㅎㅎ 감자가 포슬포슬 씹혀서 포테이토피자 좋아하시는 분들도 추천!

같이 온 친구도 완전 추억이라고 ㅋㅋㅋ 너무 맛있다고 그러더라구요~ 학창시절에 엄청 먹었는데 아직도 안변했다고~ 여전히 맛있다구요!

 피자스쿨... 여전히 가성비도 좋고 맛도립니다 ㅎㅎ 더군다나 청담에서 이렇게 맛있고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니요!
 
 
 

한조각 퍼서 먹는데, 친구랑 저랑 둘다

“너무 맛있는데?”

또와야 겠다... 무한반복 ㅋㅋㅋ

저희는 사이드메뉴로 치즈오븐스파게티(6,900원)도 시키고, 펩시제로와 환타 (각 3000원)도 시켰답니다~

피자엔 치즈오븐스파게티가 빠질 수 없죠~

항공샷~! 아주 영롱합니다~ 노릇노릇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음료수에는 얼음컵도 함께 주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음료수만 주는 곳 보다는 이렇게 얼음컵 주는 곳이 더 좋아요! 시원하게 먹을 수 있으니까요 :)

치즈오븐스파게티의 노릇노릇함 ㅎㅎ 보이시나요~ 치즈가 완전 꾸덕꾸덕 풍성하게 들어있더라구요! 토핑을 아낌없이 팍팍 넣어주는 피자스쿨... 멋져요

 
 

크림스파게티도 있었는데, 저희는 근.본.인 토마토 스파게티로~ 왠지 피자집하면 토마토스파게티가 생각나잖아요~ ㅋㅋ 저만 그런가요?

시원~하게 음료수 따라주고~ 청량감 미춌다~!

치즈오븐스파게티... 저 위에 포크로 꾹 눌러버리고 싶죠 ㅎㅎ 그래서 꾸욱 눌러봤습니다~

한입 맛있게 들어올려주면~

소스도 낭낭하고, 고기도 씹히고.. 진짜 너무 맛있어요. 무엇보다 치즈가 끊임없이 나오는게.. 진짜 피자스쿨가면 꼭 시켜야할 메뉴 중 하나에요~!

 
 

피자스쿨에서 치즈오븐스파게티 안시키는분 겸상 안합니다. 완전 추억으로 먹던 딱 그맛이에요! 기교를 부리지 않고, 늘 아는 그 맛! 사실 아는맛이 무섭긴 하죠 ㅎㅎ

 
 

그리고 뭔가 소스가 덜 들어가 있는 곳도 있는데, 피자스쿨에이플러스점은 소스가 낭낭하게 있어서, 달짝지근 정말 맛있었답니다~

 
 

저는 떠먹파인데, 친구는 치즈가 잘 섞이려면 늘어나야 한다고... ㅋㅋ 맛있게 휘저어 줬습니다. 오히려 이렇게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꾸덕꾸덕 진짜 미쳤어요.. 치즈오븐스파게티 비빌 때 침 흘릴뻔... 빨리 비벼 친구야...

치즈오븐스파게티 잘~ 비벼서 한입 해주고~

 
 

피자도 같이 먹어줍니다 ㅎㅎ 빵 끝을 치즈오븐스파게티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빵끝마저 맛있으면 어쩌자는거에요 ㅠㅠ 진짜 꼭 다시 올거에요 이 피자집은...

오늘은 청담역에 있는 피자맛집 "피자스쿨 에이플러스 청담점"에 다녀왔는데요. 학창시절 먹던 추억의 맛도 나고... 특히 가성비가 변함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회사생활하면서 피자는 기본 3만원 넘지 뭐~ 라고 생각했는데.. 피자스쿨은 사이드에, 음료까지 두개나 시켰는데 3만원 정도 나온걸 보면... 진짜 가성비 맛집입니다~

우연히 돌아다니다가 본 건데, 이렇게 깔끔하고 맛이 좋은 피자집이 있다니요!

진짜 또갈집 100%.

친구랑 어서 피자스쿨 다시 갈 계획 짜보러 가보겠습니다 ㅎㅎㅎ

#피자스쿨에이플러스청담점 #피자스쿨 #청담역맛집 #청담피자추천 #청담동피자 #시그니처피자 #피자스쿨시그니처피자 #강남맛집 #코엑스맛집 #청담동맛집 #가성비맛집 #저렴한식당 #레스토랑 #단체석식당 #또갈집추천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