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광교 불맛나는 패티에 꾸덕한 치즈의 조화가 인상적인 "보스턴 수제버거 광교점"

아지네빵툰 2024. 3. 3. 23:35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교호수공원에 찐한 육즙 가득한 수제버거를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수제버거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안먹어보면 안되겠죠!! 하지만... 쏘 귀찮... 그래서 시킨

쿠.팡.잇.츠 !! 두둥 탁!

정확한 위치는요~

위 지도 클릭하면 한눈에 볼 수 있다는 사 실!

✔️운영시간 : 매일 10:30 ~ 21:00

👊주차 가능!

드디어 도착한 메뉴들~~! 배달은 30분 안쪽으로 빠르게 왔어요. 사이드 메뉴는 어니언링과 치즈감자!

어니언링은 안에 양파도 큼지막 하고, 진짜 바삭바삭 예술이에요! 치즈감자튀김은 치즈가 진짜 진짜 많아요~ 버거킹 치즈감자튀김 생각하면 경기도 오산!

역시 맛집 다워요~~

치즈감자 때깔 미쳤다잉... 정말 너무 맛있어보이죠! 감자튀김도 얇은 감튀가 아니라 두툼하고 실해서 감자 씹는 맛도 느껴지더라구요~

치즈 감자튀김으로 주문은 필수입니닷~

치즈 감튀는 4500원에요! 가격대는 좀 있지만 그만큼의 맛을 한답니다~!

 

일단 아보카도 베이컨 치즈버거 부터!! 패티 한개에 찐한 치즈 + 베이컨 + 아보카도가 들어있어요. 가격은 11,900원!

빵도 두툼하고 고소하니 맛있는 빵이더라구요.

진짜 두툼한거 보이시나요. 여기는 가격 값을 하는 집이에요 ㅎㅎ 베이컨도 진짜 많이 들어가 있구, 아보카도도 많더라구요.

안에 양상추도 듬뿍~! 토마토 슬라이스도 들어가 있어요. 너무 커서 한입에 먹기 힘들지경!!

육즙 가득한 패티에 치즈 녹은거 봐요~ 그리고 빵에 듬뿍 발린 햄버거 소스가 달달하니 감칠맛이 진짜 예술입니다 ㅋㅋ

그리구 저는 베이컨이 딱딱한걸 별로 안좋아 하는데요. 베이컨이 정말 부들부들 촉촉하니 맛있더라구요~

베이컨이랑 아보카도의 조화가 아주 기가 막힙니다 ㅋㅋㅋ 산뜻~ 하면서 육즙 팍팍 터지니 밸런스가 훌륭해요.

 

빵 겉면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빵순이로서 빵이 맛있으면 버거 맛도 배로 느껴지잖아요!

여기는 햄버거가 맛있으니 맛두 두배!

다음은 기본에 충실한 보스턴 치즈버거!

가격은 8,500원!

패티 위에 치즈 녹은 것 보이시나요~ 치즈가 찐하게 녹아있어서 한입 무는 순간 치즈의 눅진하고 찐한 풍미가 흘러나와요.

친구가 얼른 먹고 싶으니 빨리 찍으라고 들이댄 한 컷!

얼마나 먹고 싶었는지 급박한 상황이 보이시나요 ㅋㅋ

그리고 다시한번, 각을 맞춰 줍니다.

친구는 이 기본 버거가 가장 맛있대요.

수제버거 집에서 맛을 알려면 기본을 먹어봐야 한다나 뭐라나 ㅋㅋㅋ 수제버거 좋아해서 나름의 꿀팁?을 알려줬습니다 ㅎㅎ

소스도 낭낭하니 마지막까지 소스 가득 먹을 수 있더라구요. 저는 가운데만 소스 몰려있는걸 싫어하는 데, 여긴 안그래서 좋습니다~~

마지막 제 버거인 아보카도 베이컨 버거 샷으로 마무리~! 저는 다음에 시켜먹을 때도 요 햄버거만 시켜먹을 것 같아요 ㅎㅎ

다! 만! 버거 잡는 종이 봉투가 너무 엉성하게 되어 있어서 종이 봉투가 의미가 없어서 추잡스럽게 먹게 되더라는...! 싸장님~ 요건 접는 형태 말고 밑이 막힌 봉투로 변경해주시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오지랖이긴 합니다 ㅎㅎ 맛은 기가 막히니까요!

수원 사시는 분들~ 광교 호수공원 놀러오시는 분들~ 호수공원에서도 엄청 가까우니까요! 꼭 와서 불맛 가득, 육즙 가득! 치즈 풍미 가득~ 한 수제버가 먹어보기를 완전 추천드립니다!!

#광교맛집 #광교수제버거 #광교햄버거 #보스턴버거 #햄버거맛집 #치즈버거 #감칠맛 #수원맛집 #광교호수공원맛집 #광교호수공원햄버거 #맛집추천 #블로그 #티스토리 #아지네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