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요즘 대세는 혼카페지! 공부도 하고, 책도 읽고, 자기개발도 하는 “스타벅스 봉은사로선정릉점”

아지네빵툰 2024. 2. 27. 23: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페에 가서 더 열심히 공부하고 그림그리는... 자기 계발을 하고 싶어서 스타벅스에 왔어요~

위치는요! 삼성중앙역과 선정릉역 딱 중간 슈피겐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요~~!

 

스타벅스 봉은사로선정릉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446

 

 

✔️운영시간 : 07:00 ~ 20:00 (평일)

✔️주말 운영시간 : 09:00 ~ 17:00 (주말)

아무래도 회사가 많은 선정릉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말엔 짧게 운영하니까 참고해주세요~!

매장은 정말 넓직합니다~ 스타벅스 매장중에서도 큰 편이에요! 그래서 늘상 손님이 많습니다.

저 창가좌석이 통유리로 되어있고, 테이블과 의자도 밖을 바라보게 되어있어서 항상 저기는 손님이 차있습니다~

특히 이 날 비가 왔는데, 비오는 운치를 카페에서 커피 먹으면서 감상하니까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역시 비는 실내에서 볼 때가 가장 이쁘다니까요~!

안쪽에도 테이블이 정말 넉넉하니까, 답답함이 덜하네요. 스타벅스에는 늘상 사람이 많고, 좌석이 별로 없는 곳도 있어서 북적북적 했는데, 여기는 책읽기도, 작업하기도 너무 좋네요.

저는 일요일 오전 11시 30분 쯤 갔는데요. 정말 한산하고 널널했답니다~

쇼케이스 안에는 맛있는 디저트와 요거트, 쥬스들이 있는데요. 주말이라 완전 많지는 않더라구요~

스타벅스 스콘 맛있구, 저기 쥬스라인들도 다 맛있어요~~!

 텀블러와 상품들도 보입니다~ 시즌 상품이 보이지는 않고, 기본 라인들이 많더라구요.

스타벅스 원두들도 있네요. 여기서는 콜롬비아 원두가 가장... 맛있습니다~ 제 입맛에는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다른 맛은 좀 탄맛 나는 것도 있으니~ 뭐가 맛있는지 모르겠다~ 하시면 콜롬비아 커피스틱 추천!

제가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저는 사이렌오더로 편하게 주문했고, 메뉴는

딸기초코레이어케이크 : 7900원

바닐라 마카롱 : 2,700원

디카페인아메리카노 : 4800원

총 15,400원 나왔습니다~~

내돈 내산!

지금이 딸기철이다 보니까, 딸기 초코케이크가 있더라구요. 바로 시켜봤죠~

그리고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와 마카롱!

기프티콘이다보니, 최소금액을 맞추기 위해 바닐라 마카롱도 함께 시켜봤어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카페인이 10mg, 그냥 일반 아메리카노는 카페인 150mg 들어있습니다.

(Tall 사이즈 기준)

 
 

표로 보면 비교가 확 되죠!

카페인 차이가 많이나니까, 카페인에 예민한데 커피는 즐기고 싶다! 싶으신 분들에게 강력 추천!

맛도 비슷하고~ 카페인이 거의 없으니까 몸에도 더 좋은 느낌이네요.

다음은 바닐라 마카롱!

달다구리하고 쫀득해서 맛있어요~!

바닐라향도 나름 찐하게 나구요. 기본에 충실한 마카롱 입니다~~

 
 

다음은 딸기초코레이어케이크! 비닐에 둘러져서 나왔는데, 나올때부터 살짝 기울어져 있었어요ㅠㅠ~

아마 부들부들 퐁신해서 그런거겠죠! 맛에는 지장이 없으니까요~

딸기는 의외로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겉에 보이는 딸기 말고 안에도 통딸기가 들어있어서 먹으면서도,

“오... 꽤나 많이 들어있는걸?” 싶었답니다~

위에는 화이트 초코맛 크림이 얇게 발라져있고, 초콜릿이 올라가있어요.

저 초콜릿도 맛있지만! 딸기도 올라갔으면 좋겠어요~ 히히히🥰

 
 

초코시트와 빵시트는 말해뭐해~~ 너무 부드럽고 퐁신퐁신 했답니다~! 큰 기대 안했는데 맛있어서 놀랐어요 ㅋㅋ

케이크를 잘라보면 안에 크림과 딸기가 들어있습니다.

얼마나 부드러운지 느껴지시죠~~

나이프가 쭉쭉 들어가서 아~~ 이건 진짜 부드럽겠다~~ 싶던데 역시나였죠!

안에 딸기도 듬뿍 보입니다~ 일단 스타벅스는 크림이 입에서 맴도는 크림이 아니라서 너무 좋아요. 정말 부드럽고 달콤한 찐 크림이에요!

 
 

그리고 빵시트 진짜 폭실폭실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너무 달지도 않아서 정말 딱 제스타일이었습니다 ㅎㅎ

초코시트 + 빵시트 + 딸기+ 크림과 함께 한입 뇸뇸 해주고요~

내부도 한번 보여줍니다 ㅋㅋ 레이어 케이크라는 이름에 걸맞게 층마다 다 다른 특징을 보여주고 있네요~

 
 

케이크 한입 먹었으면,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도 홀짝홀짝 해줍니다~ 케이크에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진리인 거... 다들 아시죠~~?

 
뒷면도 찍어줍니다~ 케이크에 딸기 꽤나 많아요~ 어중간한 카페보다 역시 스타벅스가 낫다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물론 요즘에는 스타벅스 디저트 너무 내용물이 없다고 생각 많이 했는데... 발전했네요!
 
 

다시 아메리카노와 케이크의 굴레로 ㅋㅋ 저 쥐파먹은 케이크는 왜 찍었냐구요~~?

왕큰 딸기 구출 작전입니다. 딸기가 통으로 든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블로거인 제가! 케이크가 망가지던 말던~ 구출해봅니다.

딸기가 달고 맛있어요~ 입 안에 딸기가 가득 씹히니까 좋더라구요. 물론 딸기만 저렇게 쥐파먹는건... 친구랑 나눠먹으면 못하겠죠~

혼카페오기 참 좋은 스타벅스 봉은사로 선정릉점입니다 ~~ 이번 주말에도 또 갈거에요

위에 크림은 초콜릿 + 크림치즈 크림이라 아래쪽에 있는 생크림과는 다른 맛이에요. 더 달달한 맛입니다.

근데 요게 같이먹으면 또 엄청 매력적이에요.

위에는 달달하고 아래는 딸기때문에 상큼하고... 조화가 끝내줍니다.

마지막 한덩이... 저 시트 사이에 공기방울 보이시나요~ 저게 적당히 있어야 부드럽고 맛있는데~~ 역시 대기업 맛인가요~! 엄청 맛있었어요.

요즘 대기업 카페 맛은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그 블루베리 크림 바움쿠헨인가 ... 그거보다 훨씬 맛있으니 추천합니다!

🌸혼자 카페와서 사색하기 좋은 스타벅스 봉은사로선정릉점~~ 추천! 🌸

#스타벅스 #스타벅스텀블러 #스타벅스메뉴 #스타벅스영업시간 #스타벅스케이크 #스타벅스신메뉴 #딸기케이크 #스타벅스딸기케이크 #선정릉카페 #선정릉맛집 #삼성동카페 #혼카페 #아지네맛집 #공감 #티스토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