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강남 먹거리 천국, 무인양품에도 먹을거 많다~! “무인양품 강남점”

아지네빵툰 2024. 2. 28. 20: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인양품 강남점을 다녀왔어요~!

무인양품 강남점은 1층에서 4층까지 물건이 꽉꽉 차있어서 정말 큰데요~

무인양품은 식기, 옷 등 생필품만 파느냐?!

아니요!

먹을것도 정말 정말 x10000 많이 판답니다~ 한번 먹을거 사러 구경와도 좋을 것 같아요!!

MUJI 강남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419 파고다타워 지상 1~4층

 

위치는 강남역 10번출구에서 쭈욱 걸어올라오면 있답니다~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가능!

 

 
 

무지에 들어와보면, 카페 밀도가 있어요. 여기가 식빵 맛집이거든요~!

빵 종류도 많고 무엇보다 진짜 촉촉해보이는 빵들이 많더라구요~

스콘도 팔고, 에그타르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요~

맘모스빵과 땅콩샌드도 정겹게 팔고 있구요~

맛있는 쿠키(9,000원)와 스노우볼(6,000), 파운드케이크(4,800원)도 판매하고 있네요~

보들보들 리치식빵은 7,800원으로 비싸긴한데, 엄청 맛있어보여요~ 딱봐도 맛있는 식빵이다 느낌?!

담백식빵은 7,300원! 저는 식빵사라면 리치식빵을 살 것 같아요~ 리치식빵은 생크림으로 반죽했다고 그래서 뭔가 더 특별할 것 같아요.

귀여운 솜사탕과 마시멜로를 팔고 있네요. 가격이 저렴한데 양이 진짜 후덜덜입니다 ㅋㅋ

마실것들도 판매하고 있지요~ 복숭아 소다 3500원, 녹차, 루이브스&블랙빈 티, 보리차, 그린 루이보스 티 2,500원 입니다! 가격은 나가지만, 건강한 음료같은 느낌이에요~

통과일 사과주스와 배주스도 각각 1800원!

신기하게 고구마 말랭이도 팔고 있더라구요 ㅋㅋ

두부과자(1,900원) 고구마 스틱도 판매하고 있네요~ 맛있겠다 ㅜㅜ

무인양품 인절미 과자는 옛날에 먹어봤는데, 달달한 콩가루가 잔뜩 묻어있어서 맛있더라구요.

도시락과 김밥도 판매하고 있어요~

주먹밥과 아보카도 김밥 : 5,900원,

제주도식 도시락(미역톳밥, 새우, 홍합 등) : 8,900원,

충청도식 도시락(닭고기, 호박, 가지 등) : 8,900원,

배추김치 : 2,900원!

회사가 많은 강남역이라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도시락이 많은가봐요! 좋다~!

시골미역국과 계란국, 고사리육개장, 우거지해장국 각 5,900원! 뜨끈~ 한 물에 풀어서 먹으면 되니 편하고, 한끼 뚝닥인데요~!

발란사 x 부산돼국라면도 판매하네요 ㅋㅋ 패키지가 진짜 시선 강탈임ㅋㅋ 한개는 3,500원고, 4개는 9,900원인데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들기름 막국수 키트도 판매하고 있네요. 2인분 9900원! 들기름 막국수 진짜 맛있는데... 먹고싶네요 ㅠㅠ

메츄리알 장조림(4,500원)도 판매하고 있어서 밥반찬로 아주 한끼 뚝딱이구요~ 쌀도 판매하고 있네요~! 신기방기 ㅎㅎ

연근조림과 견과류 멸치볶음, 오징어 진미채 볶음도 각 2,500원으로 판매하고 있는데, 3개 사면 990원 할인이라니! 완전 저렴 그자체~!

국은 이렇게 먹으면 된다고 귀엽게 써져있네요 ㅎㅎ 무인양품은 편하게 한끼 때울 음식이 많아서 너무 좋아요!

구운 어포칩도 3,900원으로 판매하고 있고요~ 술안주로 딱입니다요~

 

레토로트 김치찌개(6,900원), 미역국(5,900원), 육개장(6,900원)도 판매하고 있는데, 3개 사면 할인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요 솥밥용 키트들도 있는데요. 요게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밥 지어먹을 때 넣어먹으면 꿀맛일 것 같네요~!

다양한 술 종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ㅎㅎ 술 디자인이 이쁘게 생겼네요. 가격은 15,000원 ~ 16,000원인 것도 있고, 비싼 술도 있었어요~ 저 초록색 병은 "느린마을 약주"라는 술로 23,000원 이었어요. 약주라니! 건강해질 것 같은 느낌이네요~

그 외 안동 하이볼도 팔고, 슈레드 오징어도 팔고 있었답니다 ㅎㅎ

미역(7,900원)과 곤드레나물, 시레기나물(3,900원)도 판매하고 있구요~

요거는 스팸과 동일한 깡통 햄이네요! 신기해서 찍어본 ㅋㅋ 나트륨 함량을 줄였다니 ㅋㅋ 뭔가 짜지 않고 맛있을 것 같네요~

냉장고에는 호밀빵도 판매하고 있었구요~

떡볶이 키트와 냉모밀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명란젓갈과 곤드레된장찌개, 만두, 곰탕도 판매하네요~ 무인양품에 이렇게 먹거리가 많이 팔았나요~?ㅋㅋ

죽도 있어서 간편하게 먹기도 훨씬 좋네요!!

막걸리도 판매하고 있는데, 까메오 막걸리라니 ㅋㅋ 무슨맛일까요~?

멍게젓(8,500원)과 오징어젓(6,500원), 낙지젓(6,500원)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양이 많지 않아 자취생이 먹기 좋을 것 같네요~

오트밀이 들어있는 바질, 옥수수 스프도 있구요~

요게 맛있고, 살도 안쪄서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하더라구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간편하게 먹기에도 너무 좋네요!

무인양품에도 커피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원두와 캡슐커피, 드립백까지 판매하고 있어서 추천! 다크블렌딩 캡슐커피는 10개입에 9,900원으로 스타벅스 캡슐커피보다 가격이 있는 편인것 같아요~

 

맛있는 쿠키 과자들도 판매하네요~ 양이 많은데 가격은 착해요! 1,900원! 질소 포장이 아니라 좋은데요~ ㅋㅋ

도리야끼! 요거 푹신푹신하고 맛있어요! 자꾸 손가는 맛~ 빵순이들 완전 추천!

딸기마시멜로(2,500원)와 크레이프롤 초콜릿 크림(1,900원), 치즈크림 샌드위치 크래커(2,900원)으로 판매하고 있네요. 치즈크림 크래커 너무 맛있어보이는데요 ~~~ ㅋㅋ

말린딸기가 통으로 들어간 초콜릿도 있어요! 요거 사봤는데 진짜 진짜 맛있어요! 다만 5알인가... 몇알 안들었는데 3,900원이라 가격이 사악하죠.. 근데 가격맛 합니다요~

아몬드 초콜릿(2,900원)과, 포도 구미 초콜릿(1,900원)도 판매중! ㅋㅋ 포도구미 초콜릿이라니ㅋㅋ 근데 저거 의외로 맛있대요.

제가 먹어본 건 아니고, 유튜버가 먹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맛있어서 한통 다 먹는 것 보고 그렇구나~ 싶었어요! 저는 근데 안사먹을 것 같아요 ㅋㅋ 딸기초콜릿 먹을래요~

요 땅콩초콜릿이 양도 많고 아주 혜자스럽답니다~ 요건 사람들이 진짜 많이 사더라구요! 주변 평도 좋아서 요거 무인양품에서 보이면 사는거 추천!

무인양품 카레도 판매하고 있는데, 요것도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하죠~ 3분카레 생각하면 비싸긴 한데... 그래도 맛있으니까! 장땡이죠~ 요즘 밖에서 카레 먹으면 8000원은 줘야하잖아요~

 
 

이건 원체 유명하죠~ 미니라면! 치킨맛과 김치맛 두가지가 있더라구요. 생으로 먹으도 맛있고, 물에 부어서 라면으로 먹어도 꽤나 먹을만 하다고 하네요! 가격이 착해서 다음에 오면 하나 살려구요~

국 블럭도 판매하고 있구요~ 곤드레 된장국 맛있겠다 ㅠㅠ

미숫가루 라떼도 있어요! 미숫가루에 우유분말을 넣어서 물에 녹이기만 하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코코아라떼도 있습니다~ 핫초코를 편하게 즐길 수 있네요 ~~ ㅋㅋ

밀크티 라떼! 요건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 요즘 밀크티에 원체 빠져서...! 근데 몇번 타먹고 안먹을 것 같아 참았네요 ㅋㅋ

모모스커피 캡슐과 드립백도 판매중이었구요~

레드팟티도 판매중이었는데, 부산 기념품인가봐요~ 서울에서 보니 신기하네요!

자갈치오지매의 술안주 과자도 있었는데요 ㅋㅋ 패키지 정말 귀여워요~

간편 해초샐러드도 있네요. 해초 넣고 참기름 둘러서 밥 비벼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먹고싶네요.

 

저는 비싸지만 아주 맛도리인... 스트로베리 초코딸기를 사서 먹었답니다~ 초코가 아주 사르르르~ 녹는게 너무 맛있어요! 하지만 양은 창렬이기 때문에... 막 추천하진 않습니다 ㅋㅋㅋ

오늘은 무인양품에 가서 먹을 것들을 구경했는데요! 여기 무인양품 맞나요~?! 먹을게 너무 많아서 다 사고싶은거 참았네요~ 요즘엔 집에서 밥을 잘 안해먹거든요 ㅋㅋㅎ 장하다 내자신!

자취생이 가서 사먹기도 좋을 것 같고, 간단히 떼우기 좋은 음식들도 많이 파니까, 무인양품 먹거리 쇼핑도 완전 추천드립니다~!

다음엔.. 돈벌어서 많이 사와야지!

 

 

#무인양품 #무인양품음식 #무인양품추천 #무인양품먹거리 #강남무인양품 #강남가볼만한곳 #강남데이트코스 #무인양품추천음식 #무지 #MUJI #블로그 #티스토리 #맛집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