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이색적인 분위기로 마라탕과 함께 하이볼 한잔, 용인맛집 "주해냄"

아지네빵툰 2024. 3. 6. 23:5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어요.

추우니까 뜨끈~한 전골류에 소주 한잔 땡기는거 있죠!

그리고 비와 눈이 추적추적~ 내리는데 빗소리 들으면서 술마실 곳 없나~ 찾다가 발견한 “주해냄”!!

위치는 명지대역 1번출구에서 쭉~ 직진해서 꺽으면 나오더라구요~!!

✔️ 운영시간 : 매일 17:00 ~ 02:00(연중 무휴)

✔️ 주차가능

✔️네이버 예약 가능

 
 

저 멀리서도 눈에띄는 술집 발견..ㅋㅋ 눈에 띌 수 밖에 없죠~!

 
 

매장 문이 특이하더라구요~! 뭔가 동굴로 가는 느낌이에요. 문 앞엔 메뉴가 있어서 미리 메뉴 보고 들어가기도 좋더라구요.

 
 

와~ 매장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물이 보글거리는 수족관이 있어요. 파랑파랑하고, 빛도 은은하게 나와서,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매장 인테리어 정말 신경쓴게 느껴지죠~? 분위기가 너무 이색적이어서 데이트 코스로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또, 테라스 공간도 있어서 바깥 구경하면서 술마시기도 너무 좋았어요. 오늘은 또 비가 많이 와서, 빗소리 들으면서 한적하게 먹기도 좋더라구요.
 
 
 주해냄 주마카세! 메뉴는 뭐가 있을까요! 일단 술집인데, 메뉴가 특이합니다 ㅋㅋㅋ 닭한마리 누룽지탕(19,900원), 마곱대(24,900원), 주해냄전골 나베맛, 마라맛(22,900원), 보쌈튀김 (24,900원)이 추천 메뉴에요~!
 그외, 파스타, 사시미, 샐러드, 어묵탕도 있구요~
 
 
 새우튀김(7,900원), 국물떡볶이(9,900원) 떠먹는 피자 (9,900~)까지 너무 다양해요!
 츄러스 아이스크림(8,900원)과, 먹태, 반건조오징어(13,900원)등 마른 안주도 눈에 띄네요.
 술집답게, 술도 다양합니다. 소주, 생맥, 고급 술도 있네요~!
 그리고 여기는 하이볼도 팔더라구요! 술찌인 저에게 하이볼같이 달달한 술은 넘나 좋은것...

 기본안주는 요래! 어묵탕을 주더라구요. 요 어묵탕 매콤~ 하니 넘나 맛있어요!
 
 

주해냄 전골을 시켰더니, 소스가 세종류나 주더라구요. 간장, 칠리소스, 땅콩소스! 소스가 달달~해서 찍어먹기 너무 좋습니다~

아니 여기는? 물도 얼음물을 주더라구요! 저는 이런 센스에 아주 감동하는 편입니다 ㅋㅋㅋ

 
추천메뉴에 있길래 먹어본 낑깡하이볼! 달달~하고 새콤한 맛이 나더라구요. 도수도 별로 높지 않아서, 술을 좋아하지 않는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주해냄 전골

다음은 주해냄전골 마라탕맛이에요! 정말 찐 마라탕 맛이라 얼얼~ 하면서 맛있더라구요. 술집에서 마라탕을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좋았어요 ㅎㅎ

이렇게 나베가 오면, 육수를 부어주시더라구요~!

고기 때깔 보세요! 신선한 고기를 쓰시는 것 같은데 진짜 영롱하죠~

고기가 숙주들을 감싸고 있어서, 국물이 보글보글 끓을 때 숙주도 같이 익더라구요! 아이디어 굿!!

탕 안에는 표고버섯, 팽이버섯, 청경채 등 다양한 야채들이 있어서 고기랑 먹기 좋아요!

고기 안이 궁금해서, 들여다봤는데 이렇게 되어있더라구요~ 모양 잡는 데 오래 걸렸을 것 같아요! 사장님 대단...

맛있게 익어갑니다~~!

마라맛이 얼얼~ 하게 나면서 기름이 둥둥 안떠서 좋더라구요. 마라탕집 가면 기름이 너무 많이 뜨는 곳이 있잖아요! 여긴 깔끔한 국물맛이에요.

고기 한점 야무지게 먹어줍니다~!

고기랑 숙주를 가운데 탕으로 넣어두면 금방 익더라구요. 아이디어 굿!

 
 

야무지게 고기 꺼내서 한입 먹어줍니다~!

소스는 땅콩소스가 맛있더라구요. 달달하니~ 딱 제 취향이에요.

 
 

표고버섯도 있길래 한입 해주고~

버섯이랑 고기랑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용인 맛집 제대로 찾았어요~! 넘나 뿌듯

다음은 떠먹는 피자! 이게 나온지 일주일 밖에 안됐다고 그러더라구요! 초 신상~

저는 페퍼로니 떠먹는 피자 (10,900원)를 시켰는데, 왠걸... 진짜 사먹는 피자같이 맛있어요.

안에는 이렇게 식빵이 있는데, 치즈랑 페퍼로니랑 싸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구요.

치즈도 진짜 많이 들어가 있어서, 먹어도 먹어도 끊임없이 늘어나는 치즈들~!

그리고 치즈가 엄청 신선하더라구요! 질 안좋은 치즈는 고무마냥 계속 씹어야해서 별로인데, 여기는 부들부들 촉촉한 치즈에요!

치즈를 쭈욱~ 늘려보면~~ 맛있게 늘어나는 치즈들~!

요고요고 진짜 요물이더라구요. 마라나베 먹다가, 느끼한게 땡기면 피자 떠먹으면 시너지효과 제대로에요~~

쭈욱~ 늘어나는 피자 치즈들! 페퍼로니도 꽤 많이 들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저는 주해냄 또 오면 피자 또 시킬 것 같아요~! 가성비 너무 좋아요!!

 마라나베와 떠먹는 피자에 급 땡겨서 술을 더 시켰다는 사실... ㅎㅎ 안주가 맛있으면 술도 계속 들어간다구요~~~!
 
 

한병 더 달려줍니다~! 같이 먹던 친구가 안주가 너무 맛있다구, 술 더먹자고 쪼르던거 내일 출근해야한다고 데리고 왔네요. 얼마나 맛있는지 감이 오시죠?ㅋㅋ

 

오늘은 역북동 술집 “주해냄”에 다녀왔는데요. 매장 인테리어가 독특해서 이색적이고, 음식 맛도 너무 좋더라구요.

음식 연구 많이 하신게 너무 너무 잘 느껴지더라는~! 술이 끊임 없이 들어가요~~!

시간 되실때 꼭 가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