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광교 소금빵이 1,800원인 빵집, 가성비와 맛까지 한번에! 광교빵집 "교향곡9번"

아지네빵툰 2024. 2. 26. 20: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교에서 정말 맛있는 빵집 “심포니 넘버 나인 (교향곡 9번)”이라는 베이커리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아는 사람들만 아는 동네 맛집인데, 광교 중앙역 1번 출구로 나와서 오른쪽으로 꺽으면 아파트 상가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교향곡9번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 65 상가동1층 123호

✔️운영시간 : 08:00 ~ 22:00 (일요일 정기 휴무)

들어가면 티비로 메뉴가 보이는데요.

커피 종류도 팔고 있고,

Tea와 쥬스도 판매하고 있네요. 딸기 쥬스 맛있을 것 같아요 :) 요즘 또 딸기가 제철이잖아요~

쇼케이스에 보이는 마카롱과 치즈케이크, 파운드 케이크들! 여긴 가격도 착해요~ 마카롱은 한개 2000원,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25,000원 이네요.

여기 크리스마스 시즌 때 치즈 케이크 사서 먹었는데, 진짜 촉촉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추천!

치아바타 샌드위치와 피크닉 샌드위치 둘 다 크기도 크고 실한데 가격이 7000원 이네요~ 생크림롤도 크림이 한가득 들어있는데 가격은 18000원!

파리바게트 생각하면 비싼데, 여기는 크기도 크고 실하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쿠키도 통에 넣어서 팔고 있는데요. 아몬드 클래식, 나인쿠, 마카다미아 머랭쿠키를 팔고 있어요. 가격은 9000원 ~ 12,000원 !! 한개씩 집어먹기 너무 좋은 쿠키네요.

예쁜 우드집에 몽블랑(6,000)과 까망베르 치즈빵(3,800), 핫도그빵 (3,800), 오리지널 소금빵(2,900원), 통밀 팥빵 (3,000), 치즈 포테이토 (4,500), 메론빵 (3,700)으로 가격을 형성하고 있네요.

메론빵은 특히 추천이라고 붙여있으니 한번 먹어보세요!

호두 시나몬 빵, 고구마 맛빵, 올리브 치즈빵, 크림치즈 크림빵, 밤식빵, 롱 소세지, 바질토마토 빵, 연유 바게트도 있네요~!

저는 크림치즈를 좋아하기 때문에... 크림치즈 크림빵 겟!!

식빵류와 꽈배기, 도너츠도 팔고 있어요.

특히 대표상품 넘버원이라고 자신있게 사장님이 강조하시는 초코퐁듀빵~! 이정도로 써놨으면 진짜 맛있을 거 같은데요!

저도 하나 겟~! 다만 초코 좋아하는 친구한테 줬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다고 하네요 :)

빛과 소금빵 1800원! 요게 교향곡 9번 빵집의 시그니처 메뉴 같아요~ 미니 소금빵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꼭 한개씩 사게 되더라구요 ㅎㅎ

예쁜 소금빵 빛깔들~ 크키도 막 작은건 아니라 다음에 온다면 이거 여러개 쟁여놓을라구요 ㅎㅎ

맛있는 초코송이 빵과 초코 브라우니도 팔고 있네요!

이 집 스콘도 유먕하다던데~ 스콘이 가격도 저렴하도 크기도 완전 크더라구요! 이 날은 뭔가 스콘이 안끌려서 안샀는데 지금 생각하면 아쉬워요 ㅠㅜ 다음에 올 때는 꼭 스콘 사야지...!

귀여운 까눌레도 팔고 있어요. 말차, 초코, 바닐라 까눌레가 있네요. 사실 까눌라는 먹어보지 않았는데, 기회가 된다면 한번 사먹어 볼라구요~!

여기 빵집은 다른 빵들도 다 맛있으니까 까눌레도 맛있을거란 생각이 들어요 ㅋㅋ

건강뿡도 보이네요. 호밀 부르주아(7,000원) 순수호밀 100%(8,000원), 순수 통밀 100%는 9,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건강빵 사이즈가 엄청 커서 가성비 갑이에요!

블루베리 깜빠뉴(4,800), 호밀 100프로 크래커(5,800), 호밀 쌀 식빵(8,000), 호밀 넛 브래드 (6,500원) 등 다양하게 보이네요~

호밀 쌀 식빵이랑 브래드는 왠지 담백하니 고소하고 맛있을 거 같은 느낌이에요~

바게트도 판매하고 있는데 4000원 이네요. 바게트에 생크림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말이죠~! ㅎㅎ

오늘의 저녁입니다 ㅎㅎ 빵들은 에어프라이어에 한번 구웠어요. 더 노릇노릇 해진거 보이시나요 ㅋㅋ

소금빵 한입 먹고 깜짝 놀랬어요! 안에 버터가 듬뿍 들어가서 진짜 맛있더라구요. 버터의 풍미가 기가 막혀요!!

그리고 크림치즈빵도 속이 쫀득 촉촉한게 진짜진짜 맛있더라구요. 여기 진짜 맛집...! 대전 빵역시 출신으로서 이집 빵 잘합니다! 빨리 광교중앙역 교햑곡 9번 빵집으로 달려가세요!

겉면도 슈가 파우더가 살짝 녹아 달콤하고 촉촉하네요! 빵은 에어프라이어에 한번 돌려먹으면 훨씬 맛있군요...! ㅎㅎ

살아있는 빵의 결! 너무 맛있어요 ㅠㅠ

 

소금빵도 맛있지만, 이 크림치즈빵도 맛있어서 꼭 사드시길 추천합니다!!

안에 크림치즈가 진짜 낭낭하게 들어있어요. 그리고 크림치즈가 부드럽고 풍미도 깊어서 촉촉한 빵이랑 진짜 잘 어울리더라구요.

 

버터랑도 약간 섞인 느낌인데, 생 크림치즈의 꾸덕함!보다는 부드러운~ 크림치즈 맛이에요!

소금빵 안에 버터가 녹아들어서 촉촉한거 보이시나요!!

 

이 집은 장담컨대 버터도 좋은거 쓰시는 것 같아요! 버터가 진짜 하나도 안느끼하고 고소만 가득해요.

쫀득하고 윤기나는 내면 감상 한번 더 해주고요~

 

위에 있는 소금과 단짠 조합이 기가 막힙니다! 소금빵 꼭 데려오기 약속!!

 

크림치즈빤도 한입 냠냠 해줍니다. 아래부분 뜯어서 윗 부분의 크림치즈 찍어먹으면 더 맛있구요 ㅎㅎ

소금빵도 뜯어서 크림치즈 찍어먹어도 맛있네요. 온갖 찍어먹어도 낭낭한 크림치즈~~!! 완전 혜자 아닌가요!

오늘은 광교중앙역 1번출구 아파트 상가에 있는 교향곡 9번(심포니 넘버 나인) 빵집에 다녀왔는데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구, 솜씨도 너무 좋아서 진짜 재방문 100프로 의사 있습니다!

사실 이번이 2번째라는... 크리스마스때 치즈케익 먹구 반했거든요 ~~~ 호호호

광교 사시는 분들!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광교맛집 #광교중앙역빵집 #광교카페 #광교베이커리 #광교소금빵 #광교빵맛집 #베이커리 #진짜가나타났다 #블로그 #맛집추천 #티스토리 #재방문의사 #완전있음 #아지네맛집 #가성비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