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동탄 신선하고 맛있는 소고기 맛집, 회식장소 추천 "동탄 황희"

아지네빵툰 2024. 2. 22. 23:49
반응형

안녕하세요~!

회사를 다니다 보면 모임도 많고, 회식도 많죠!

제가 다니는 회사도 회식을 했는데요!

무려 소고기로!! 맛있고 야무지게 달렸습니다!!

회식장소로 넓고, 룸이 있고, 맛있는 음식에, 깔끔한 곳을 찾았는데, 팀장님이 너무너무 잘 찾으셨더라구요!

한번 보실까요!

맛있고 때깔 고운 소고기 등장이옵니다~!

진짜 신선해보이지 않나요! 여기 사장님이 고기 질에 신경 쓰신게 너무너무 느껴지더라구요~

(동탄 대박맛집 엉클족 사장님 가족이 하는거래요)

오른쪽이 갈비본살! 왼쪽이 양지 꽃살입니돠~!

 
 

메뉴판이에요~! 맛집 답게 메뉴가 별로 없죠~

맛있는 놈으로만 만든다! 라는 신조가 강한 집이에요~

기본 찬 셋팅 해주고~ 저 파무침 양념이 소고기랑 잘어울리더라구요. 무침 소스도 너무 맛있구 ㅎㅎ

요건 테이블과 불판이 너무너무 깨끗해서 찍어봤어요~

청결을 아주 기가막히게 관리하시더라구요. 그릇도 반짝반짝 ㅋㅋ

저는 이런 디테일을 놓치지 않고 신경쓰는집이 더 눈이 가고 좋더라구요.

식당은 깨끗해야 하니까요!!

불판을 주시는데, 감자랑 버섯, 꽈리고추를 올려주시더라구요. 감자 밑에 버터가 있어서 야채 구우니까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홀에서 찍어봤는데 외부도 테이블이 엄청 많고 넓직넓직 ㅎㅎ 식당이 엄청 넓어서 보통 10인 이상 회식테이블이 많더라구요!

 

고기 지글지글 올려볼까요~ 너무 맛있어보이죠!

때깔도 기가 막힙니다 ㅎㅎ

불판위에 소고기 올릴때면 치이익~ 나는 소리가 예술!

 
재생3
 
좋아요0
 
 
 
00:0000:03
 
  •  
  •  

 

고기 지글지글

고기 익어가는 영상 짧게 보고 가실까요~ 너무 맛있어보이죠 ㅠㅠ 또먹고싶다아!!

점점점점 맛있게 익어갑니돠~

소고기는 조금만 구워도 바로 먹어도 되는거 알죠~!

그래서 제가 고기굽다가 정신없이 짚어먹다 보니,

예... 있는데요. 없어졌어요. 사진 찍을세도 없이 흡입한 흔적 ㅋㅌㅋ 감자가 소고기 기름에 같이 구워져서 너무 꼬숩고 맛있더라구요 ㅋㅋ

다들 감자 너무 맛있다구 극찬~!

고기 때깔 한번 클로즈업 해주고~

딱 맛있게 익지 않았나요! 소고기는 너무 덜익혀 먹어도 별로니~! 앞뒷면이 노릇노릇 익었을때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다음은. 우대갈비 등장이옵니다!

우대갈비를 1차 초벌한 다음에 눈 앞에서 직접 썰어서 주시더라구요.

사장님~ 이러면 안 맛있을 수가 없잖아요~ ㅋㅋ

(식빵은 기름 닦는 용! 잘 닦이고 센스도 만점!)

우대갈비 지글지글 익어갑니다. 저 가운데 하얀 부분이 뼈인가~? 했는데 익으니까 말랑말랑 해지더라구요~!

우대갈비는 좀 더 많이 익혀야 결도 살고 맛있더라구요. 결대로 씹히는 소고기 맛은 예술

 

팀원이 언제 익나~ 꾸욱 눌러봅니다.

저고 먹구싶어요~~

조금 더 우대갈비 때깔 감상 하고~

맛있게.. 익었습니다! 한입 먹으면 천국, 너무 맛있어요! 다만, 기름이 엄청 많진 않고 담백한 부위라, 부드러운 부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꽃살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제가 그랬습니다ㅋㅋ)

하지만 결대로 소고기가 씹히는게 맛있더라구요.

처음 먹던 부위와는 또다른맛! 회식이니 소고기 부위별로 즐겨줘야죠 ㅎㅎ

지글지글~ 맛있게 익어가는 사진 찰칵!

여기 김치찌개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사리도 물론 넣어서 끓여줘야죠~ ㅎㅎ

안에 돼지고기가 진짜 푸짐하더라구요! 그리고 김치도 신김치라 너무너무 맛있어서 ㅋㅋ 사진찍진 않았지만 팀원이 싹쓸이 해버렸습니다 ㅋㅋㅋ

다른 테이블도 보니까, 무조건 테이블마다 김치찌개 꼭 시켜서 라면사리 넣어서 먹더라구요.

아무래도 소고기는 먹으면 조금은 느끼하니, 김치찌개로 싸악~ 개운하게 마무리해주면 기똥차죠 ㅎㅎ

마지막 서비스로 파인애플과 수박까지 야무지게 먹어줍니다 ㅎㅎ

겨울이라 수박이 있는게 신기했는데, 또 진짜진짜 달아요! 진짜 사장님 장사할 줄 아시는 것 같아욯ㅎㅎ

오늘은 동탄 소고기 맛집 “황희”를 다녀왔는데요. 회식장소로도 너무너무 괜찮고 룸으로 팀원들과 자유롭게 얘기하면서 맛있는 소고기를 먹으니, 너무 행복했던 저녁이었어요.

저는 동탄 회식장소 어디로 갈래...! 한다면 무조건 이 집을 추천할거에요!

#동탄맛집 #맛집블로거 #블로그 #맛집 #맛집추천 #소고기 #소고기맛집 #우대갈비 #김치찌개 #회식장소 #연말모임 #먹부림 #블로그 #소고기구이 #동탄회식장소 #깔끔한식당 #동탄 #동탄석우동맛집 #일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