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런썰

회사생활 빌런 만화 1탄. #웹툰 #컷툰 #회사툰 #퉤사 #노답 #상사 #때려쳐

아지네빵툰 2023. 10. 18. 23:17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퉤사만화가 끝나고 무슨 주제를 해야할지 고민하다가 쓰는 빌런 썰 이옵니다.

회사생활 또라이 많다던데, 아니 운도 없지. 저는 첫회사 사수가 빌런이었지 뭐에요..

그때 생각해보면 억울하기도 하고 주변사람들이 참아라 하는 거에 짜증도 났는데요.

그래도 사회생활 하면서 이런일 다들 있었짜나여~~~~~~~~~

그래서 그려봅니다.

회사 빌런썰 1화!

저는 그래도, 정말정말 좋은사람들을 진짜 많이 만나서 예쁨도 많이 받는 사원이었네요~!

하지만 정말 안맞았던, 사람 때문에 힘들었어요~!

칼단발을 했었는데요. 주변 지인들이 왜이렇게 귀엽게 그렸냐구 그러더라구요.

제 손은 나쁜걸 그리지 못하옵니다...

 

사람이 맨날 화나있는 표정이고, 심보도 그득그득 안좋았어요.

그... 왜 저를 위하는 척 하면서 일을 자꾸 넘기는거죠?

저는 그땐 거절도 못하고 팀의 온갖 일을 제가 다 했네요...

아주 바보였죠 ㅠ

놀라리는 정말 맞았어요. 일을 제대로 하는 것을 본 적이 없어요!

외근을 참 많이나갔던 사수... 저는 외근 나갈때면 일은 언제하나 싶은 생각에 썩 좋진 않았거든요~

 

인하우스 디자인 업무 특징 : 디자이너가 만능인 줄 안다.

온갖 요청이 참 많이 들어와요 ^..^ 근데 사람들이 이상하게 만들어 놓은 피피티 표지를 볼때면 제가 만들게 되는... 이러니까 바쁘긴 했죠 ㅠ

그래도 일의 중요도, 우선순위가 있잖아요?

저는 일을 해보니까 일의 중요도와 우선순위 파악이 가장 중요했어요.

일이 적은 사람은 거의 없을 거고, 많은 일 중에 효율적으로 일을 쳐내야 하는데 실질적인 중요업무는 안하니 실적이 안나올 수 밖에요. 실적이 안나오니, 결국 회사는 그에 대한 보상을 해주지 않죠 ㅠ

 

열심히 일을 하고, 사수가 시키는 대로 했는데, 욕을 먹게 되었어요.

따로 불러서 아주 조지게 당했지요...

제가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무척 많았나봐요. 오냐오냐 하면서 따라와야 하는데 반항을 한번 했거든요.

그 후 욕을 얼마나 먹었던지....

과연 다음은 어떤 썰이 있을까요?!!!!!!!!!!

https://www.instagram.com/aji_bbangzip/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빠른 만화보기는 아지네빵집 인스타그램이로 슝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