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망원동 늘 줄서있는 찐 가성비 맛집, 고로케 맛집 "망원수제고로케"

아지네빵툰 2024. 5. 6. 23:37
반응형

안녕하세요.

망원동 시리즈 3탄!

망원고로케집에 다녀왔어요.

이 집은 망원시장에서 정말 유명하죠~

줄이 끊임없이 서있는 이 곳!

옛날에도 핫플이 된 지금에도 사람이 엄청엄청 많네요.

위치는요~

 

망원시장 길목에서 쭈욱~ 가다보면 횡단보도가 나오는데 횡단보도 건너기 전에 있어요!

✅운영시간 : 09:00 ~ 21:00 (주 일 휴무!)

✔️토요일 운영시간은 안나와 있는데, 제가 갔을 때는 열려 있었어요.

가까이서는 도저히 인파 때문에 찍을 수 없어서 멀리서 찍은 간판!

 
 

가격은 꽈배기도 고로케도 다 한개 천원으로 가격이 매우매우매우 저렴한 편이에요.

가격이 엄청 저렴하다보니, 인파가 많아도 줄서서 기다리게 되더라구요~

요 찹쌀꽈배기가 바로 나왔길래 주문해 봤는데 진짜 맛도리에요. 왜 사람들이 다들 찹쌀꽈배기 사는지 알 것 같아요!

⭐️망원고로케 집에 가면? 찹쌀꽈배기는 무조건 사는거 국룰!

 
 

그 외 찹쌀도너츠도 팔고, 옛날 꽈배기는 2개 천원, 5개 2000원이네요.

진짜 물가 파괴하는 맛집.. ㅋㅋ

도너츠 때깔보셔요 ㅠㅠ 진짜 맛있어보죠.

더군다나 회전율이 너무 좋으니 바삭바삭하고 진짜 맛있어요!

 
 

요 도너츠와 생도너츠도 많이 사더라구요.

노릇노릇 따끈따끈해서 정말 맛있어보여요~!

 
 

찹쌀도너츠 안에 든 팥앙금은 진짜 예술이죠~

 
 

고로케도 다 한개 천원!

김치고로케, 고구마카레 고로케 등 종류도 엄청 다양해요~

저희는 피자치즈 고로케랑 감자샐러드 고로케, 찹쌀꽈배기를 시켰어요.

초딩입맛 둘이서 고른 티가 아주 팍팍 나죠 ㅋㅋ

 
 

매콤야채도 사람들이 많이 사던데 다음에 와서는 매콤야채를 꼭 먹어봐야겠어요.

진짜 글을 쓰면서도 또 먹고싶네요 ㅠㅠ

 
 

야채샐러드 빵도 있는데, 고로케 가격이 너무 저렴하다보니 꽈배기랑 고로케 위주로 많이 사가시더라구요~

고로케는 뭐다?! 길빵이다~

찹쌀고로케 향이 너무 좋아서 바로 받자마자 길에서 한입 했어요.

 
 

종이컵이 아닌 비닐에 담아주셔서 불편하지만, 가격이 너무너무 싸니 아주 용납해줍니다~

찹쌀꽈배기 진짜 쫀득쫀득 달달하니 진짜 최고에요!

요 근래 먹어본 꽈배기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감자샐러드고로케는 안에 감자 으깬 것도 아삭아삭 옥수수콘이 씹히더라구요~

이것도 진짜 존맛!

피자치즈고로케는 안에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서 맛있긴 한데, 저는 감자샐러드 고로케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다음에 올때는 찹쌀꽈배기랑 매콤야채 고로케를 한번 꼭 먹어봐야겠어요~

오늘은 망원동 줄서서 먹는 맛집 “망원수제고로케”를 다녀왔는데요. 가격도 정말 저렴하고 진짜 맛있어서 인생 꽈배기집이에요.

다음에도 진짜 진짜 또 와야지!!

 

#망원고로케 #망원시장 #망원맛집 #맛집추천 #가성비 #가성비식당 #고로케 #꽈배기 #찹쌀도너츠 #망원동 #망원동맛집 #아지네맛집 #공감 #티스토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