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롯데타워 인근 카페, 스무디 맛집, 크로크무슈 맛집 “프롬하츠커피”

아지네빵툰 2024. 3. 31. 23: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타워에 구경을 갔어요.

요즘 날씨 너무너무 좋잖아요~

그래서 나들이를 안갈 수가 없더라구요!

나들이하다가... 다리가 아픈데, 구세주처럼 카페가 딱! 있는거 있죠~ 그래서 바아로 들어가봤답니다~

위치는요~

롯데월드몰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 운영시간 : 매일 10:30 ~ 21:30

✅ 주차는 롯데월드몰에 가능!

H&M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는 정말 쉬웠어요. 일단 위치가 너무너무 좋아서 무작정 들어가 봤는데요~

내부는 길쭉~ 한 형태로 꽤나 협소하답니다~

하지만 손님이 의외로 많지 않아서 앉을 자리는 많았어요.

창가자리도 많구요~

프롬하츠 메뉴판이에요. 가격대는 좀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요즘 여느 카페 이 정도 하니 그냥 시켜줍니다

아포가토 카스텔라랑 딸기 음료들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케이크랑 빵 종류도 있어서, 출출하신 분들 시켜먹기 딱 좋을 것 같아요~~

케이크도 종류가 꽤나 많죠~? 디저트도 많이 팔고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요 크로크무슈가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하나 시켜줍니다~

텀블러랑 드립백도 판매하고 있으니 주문하고 한번 구경해주고요~

요렇게 쿠키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디저트에 나름 진심인 곳이에요~ 왠만한 디저트는 다 있네요.

다크 크랜베리쿠키랑 버터쿠키도 판매하고 있구요~

요즘 카페에서 빠지면 섭섭할 소금빵도 판매하고 있어요. 카야잼 소금빵도 있네요.

소금빵에 카야잼이라니~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크로크무슈 때문인지 나오는데는 10분 정도 걸렸는데, 아주 노릇노릇 맛있게 익혀져서 나왔더라구요!

 
 

밖이 훤하게 뚫려있는 통창 앞에서 먹으니 더욱 좋더라구요~ 저희는 아이스 레몬 아이스티 5000원, 제주한라봉크러쉬 6500원, 크로크무슈 4800원 해서 16,300원! 나왔습니다~

내돈내산!

 

크로크무슈는 치즈가 위에 올라가 있고, 빵이 겉은 바삭, 안은 촉촉해서 기가 막히더라구요~

렌지에 데운 맛이 아니라 오븐에 구워서 주신 맛이라 더욱 감칠맛나게 먹었어요~~

레몬아이스티! 찐하고 레몬향도 많이 나서 달달한 레몬에이드 먹는 것 같더라구요. 역시 아이스티는 달아야 제맛~!

제주 한라봉 크러쉬는 딱! 아이스크림 생귤탱귤 맛이 나요 ㅎㅎ 물론 더 고급진 맛이 나긴 하는데, 달달하고 청량하니 맛있더라구요~

 
 

위에 올라간 귤칩도 센스있고 좋았어요. 사실 가격이 사악해서 뭐야! 왤케 비싸~ 라고 생각했는데, 맛보니까 가격이 납득되더라구요.

진짜 한라봉 갈아서 만든 맛이에요~!

종이 빨대 콕 넣은 샷 찍어주고요~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감성샷도 하나 찍어줍니다~ 이제 봄날이라 밝도 맑고 청량하고, 푸릇푸릇하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프롬핫츠 롯데월드몰점에 오시면 창가자리 추천~ 의자가 높은 의자인데도 푹신 푹신 엄청 편하고 창 밖 바라보는 것도 너무 좋더라구요~

 
 

두근두근 크로크무슈도 한번 먹어볼까요~ 따뜻해서 치즈 냄새가 폴폴 나는데 엄청 맛있어 보여요~

치즈를 쭈욱 늘려줍니다~ 크로크무슈는 막 든게 없는데도 왜이렇게 맛있는 맛이 나죠...! 맛있는거만 넣어서 그런건지 ㅎㅎ

반을 가르면 치즈와 햄이 들어있어요.

빵 안쪽에 달달한 소스도 발라져 있는 것 같은데 이게 정말 감칠맛 나더라구요~

따뜻 달달 +꼬수운 맛이 나네요~ 바로 눈 앞에서 순삭당해버렸습니다 ㅎㅎ

그리고 중간중간 달다구리하면서 상큼하고, 시원한 한라몽 스무디도 먹어줍니다~ 친구가 먹고 너무 맛있다며 칭찬하더라구요~

가격은 사악하지만 한번 먹어보는 거 추천합니다!!

저는 아이스티보다 1500원 더 보태서 한라봉 스무디 먹을 거 같아요~ 왜 best인지 알 것 같아요!

오늘은 프롬하츠카페 롯데월드몰점을 다녀왔는데요. 요즘 날도 너무너무 좋고 어디 나가고 싶잖아요~ 푸릇푸릇한 통창과 함께 맛있는 한라봉 스무디 먹을 수 있는 프롬하츠 카페...! 추천입니다요~

 

 

#프롬하츠 #롯데월드몰 #잠실맛집 #잠실카페 #롯데월드몰카페 #나들이 #카페맛집 #스무디맛집 #크로크무슈 #아이스티 #공감 #티스토리 #아지네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