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왕 크니까 왕 맛있다! 쿠키가 200g이라고?! 쿠키 맛집 “그레인 바운더리” 택배 후기

아지네빵툰 2024. 4. 1. 23: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쿠키가 너무 땡겨서 쿠키 택배를 알아보던 중에, “그레인 바운더리”라는 곳이 후기도 많고, 인기도 많더라구요~?!

가격은 쿠키 하나 당 6000원 ~ 7000원 정도로 많이 비싼 편이지만, 쿠키 한개 당 200g정도로 엄청 커서,

기본 쿠키 2배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종류를 많이 먹을 순 없지만, 개당 하나하나 맛이 너무 좋아서 주말에 순삭해버렸네요..!

 
 

3구 주문 + 쿠키 상자 (800원)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이쁜 상자에 오는데요~

디자인이 센스있어서 받는 사람이 좋아할 것 같아요~

저는 황치즈 쿠키(6,800원), 녹차쿠키(6,000원), 더블초코 스모어 (6,500원)으로 총 19,300원이 나왔습니다~!

쿠키가 일단 업청 커요! 가격대는 있지만 크기에 놀랐네요 ㅎㅎ 너무 맛있어 보여요~~!

이렇게 큰 쿠니는 처음보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두툼합니다~ 반 가르는데도 힘들더라구요.

맛은 정말 정말 끝내줍니다~ 요 근래 먹어본 쿠키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가격이 사악한데 왜 인기가 많은 지 알 것 같더라구요~

 

처음 쿠키는 더블초코 스모어 쿠키!

위에 마시멜로가 올라가서 구워져 있고, 안에는 초코칩이 잔뜩 박혀져 있었어요~

사진으로 봐도 두툼한거 보이시죠~ 비싼 만큼 재료를 아끼지 않아서 좋았어요.

 
 

녹차쿠키는 안에 마카다미아가 들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완전 꼬숩고 맛있게 먹었어요.

 
 

황치즈 쿠키는 위에 크림치즈가 잔뜩 올라갔는데, 거의 크림반, 치즈반으로 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더라구요.

이렇게 많은 치즈가 올라간 쿠키는 처음이었어요~ 입에서 치즈가 사르르 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더블초코 스모어 쿠키~ 한번 갈라볼까요~

가르는게 힘들었어요~ 안에 초코청크가 듬뿍 듬뿍 있더라구요! 초코 좋아하시는 분들 너무너무 추천!

 
 

마시멜로도 고무같지 않고 부드럽고 달달, 촉톡하더라구요.

저는 초코쿠키라 달 것 같았는데, 진짜 달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너무 달아서 설탕이 씹히는 쿠키는 별론데, 여기는 하나도 안그랬어요. 담백한 쿠키라 너무 맛있었어요.

 
 

안에는 화이트 초코가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초코가 오독오독 씹히는게 예술이더라구요!

다음은 녹차쿠키! 너무 두툼해서 부시는게 힘들었어요~

 
 

녹차 향이 완전 찐하진 않아서, 녹차 향에 예민하신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녹차쿠키 안에는 마카다미아가 쏙쏙 박혀 있습니다~ 마카다미아랑 녹차가 너무너무 잘어울렸어요~

 
 

쿠키 내부는 이렇답니다~ 녹차쿠키도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초코보다 더 담백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녹차러버들은 완전 추천!

특히 마카다미아를 아끼지 않아서, 씹을 때 마다 느껴지는 꼬소함이 예술이었어요~

다음은 황치즈 쿠키! 위에 올라간 영롱한 크림치즈 보이시나요~ 정말 맛있었어요~

 
 

쿠키 도우가 사브레 같기도 한데, 부들부들 촉촉해요. 위에 크림치즈가 있다보니, 수분때문에 다른 쿠키들보다 더욱 촉촉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촉촉하고 맛있는 쿠키~ 저는 원래 녹차 원픽이라 녹차가 제일 맛있을 줄 알았는데, 황치즈가 진짜 요물이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요 엉엉

 
 

내부는 요렇습니다~ 앞서 보여드린 쿠키들보다 얇아보이는데요~ 요 쿠키는 대신 옆으로 넓어요!

이 쿠키도 어마무시하게 크답니다~

안에 크림치즈가 꾸덕하니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치즈 맛도 찐하게 나더라구요. 맛있는 황치즈 냄새!

 
 

저는 황치즈 쿠키가 원픽이었네요~ 다음에도 꼭 크림치즈 올라간 쿠키로 시켜먹을라구요~

정말정말 맛있어서 쿠키 세개를 주말동안 순삭했어요. 말이 쿠키 세개지 무게로 따지면 6개를 먹은 셈이네요.. 이 먹성... ㅋㅋㅋ

오늘은 “그레인바운더리” 쿠키를 택배로 시켜서 먹어봤는데요~ 후기도 많고 정말 핫해서 먹어봤는데 왜 시켜먹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

또 시켜먹고 싶은 심정이네요 ㅠㅠ 가격은 사악하지만, 진짜 재료들도 신선하고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만약 맛있는 쿠키 찾으신다면~ 그레인 바운더리 쿠키 주문하는거 완전 추천합니다요~~

 

#쿠키 #그레인바운더리 #그레인바운더리쿠키 #쿠키추천 #아메리칸쿠키 #쿠키맛집 #쿠키택배 #맛있는쿠키 #디저트 #아지네맛집 #서이추 #서이추환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