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롯데월드몰 맛집 추천, 부리또 맛집, 일본식 돈카츠 맛집

아지네빵툰 2024. 3. 30. 23: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월드몰에 구경가서 옷들도 보고,

푸드코트에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왔는데요.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가면, 푸드코트처럼 여러 식당이 있어서 내가 좋아하는 음식들로만 골라서 먹을 수 있더라구요~!

 

 

사실 롯데월드몰이 엄청~ 넓어서 찾기는 쉽지 않았지만, 푸드코트 or 식당가 표시를 따라서 걷다보면 발견한답니다 :)

저희는 토요일 오후 5시 40분 쯤 갔는데, 조금만 기다리면 자리를 얻을 수 있었어요.

이전에 토요일 오후 2시에 갔을 땐 커피마시는 사람들이 많아서 자리 얻는게 하늘의 별따기더라구요.

오늘은 쉽게 get!!

이터스 메뉴판이에요. 완전 건강식이죠~

롯데월드몰 지하 푸드코트에서 거의 대부분 이터스를 드시더라구요.

요즘은 건강을 생각하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아요!

건강한걸 시켰다면... 튀긴것도 시켜줘야죠~ 옆집인 간코 식당에 가서 등심치즈가츠 16,000원도 시켜줍니다요~

이터스는 메뉴가 금방 나오는 편이에요! 거의 5분 걸린 것 같아요 ㅎㄷㄷ 저희는 돼지고기 부리또 세트 (14500원)을 시켰답니다!

감자튀김에 윙에 나쵸칩까지...! 롯데월드몰인걸 감안하면 꽤나 혜자스러운 구성입니다 ㅎㅎ

그리고 음식이 너무 맛있어 보이죠~ 따뜻하니~ 냄새도 너무 좋더라구요!

소스는 살사소스랑 요거트 소스 같은데 완전 맛있었어요~ 나쵸칩에 듬뿍 찍어서 먹으니 꿀맛이더라구요.

나쵸칩도 두툼~하니 커서 소스 왕창 올려서 먹기에 딱입니다요~

부리또 내부를 볼까요~ 야채와 현미밥, 고기, 옥수수로 가득가득 차있더라구요!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돼지고기가 얇게 다져져 있구, 기름도 쫘악 빠져서 참치같은 맛이 나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무엇보다, 또띠아 반죽이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퍼석한 또띠아도 많은데,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다음은 윙! 살도 많고, 겉에 소스가 달달하게 묻어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살이 엄청 야들야들 하더라구요~ 윙 먹고 감튀 먹으면 꿀맛이에요~ 끊임없이 들어가는 마성의 맛입니다 ㅎㅎ 너무 맛있어요~!

다음은 간코식당의 등심치즈카츠! 비쥬얼 미쳤죠~!

요렇게 구성되어 있는데, 밥도 푸짐하고, 소금과 와사비랑 같이 먹을 수 있도록 셋팅되어 있더라구요~

소스도 달짝지근~ 하니 돈까스 푸욱 찍어먹으면 진짜 존맛입니다요~

밥 양이 엄청 많아서 놀랬어요 ㅎㅎ 푸짐해서 좋긴 한데, 저는 돈까스 먹을 때 밥을 많이 안먹어서...

다음에 주문할 땐 밥을 반만 달라고 하려구요~

치즈돈까스가 큼지막하고 무엇보다 치즈가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 있더라구요!

양배추 샐러드도 한움큼 ㅎㅎㅎ 돈까스는 사실 양이 그렇게 많진 않은데, 사이드가 양이 많네요~

등심까츠눈 고기가 두툼해서 고기의 씹는맛이 잘느껴지더라구요~!

치즈돈까스는 말해 뭐해 항상 옳습니다~ 치즈가 쭈욱~ 늘어나고 따끈따끈 했어요.

근데...! 약간 잡내가 나서 다음엔 먹지 않을 것 같아요. 그리고 등심카츠도 약간 말랐더라구요. ㅠㅠ

맛이 없진 않은데, 롯데월드몰에 맛있는게 원체 많으니 다시 먹을 것 같진 않아요~

샐러드는 맛있었어요! 신선하구요~

치즈돈까스도 맛있긴 하지만~ 저는 이터스 부리또를 더 맛있게 먹었네요!

많은 식당 메뉴들 중에 왜 사람들이 많이 먹고 있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

역시 맛잘알 한국인들~

오늘은 롯데월드몰 지하 푸드코트의 이터스와 간코 식당을 다녀왔는데요. 푸드코트다 보니까, 여러 식당의 메뉴를 먹을 수 있는게 너무 장점이더라구요~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롯데월드몰 나들이 가면 푸드코트에서 한번 밥 드셔보세요~ 아주 맛있답니다!

 

#롯데월드몰 #롯데월드몰맛집 #롯데월드몰식당 #이터스 #부리또 #돈까스 #치즈까츠 #치즈돈까스 #나쵸 #멕시칸요리 #아지네맛집 #티스토리 #맛집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