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광교 일식맛집, 바삭바삭 돈까스가 끝내주는 "히노아지"

아지네빵툰 2024. 1. 21. 00:14
반응형

광교 아브뉴프랑에는 맛집들이 많이 분포하고 있어요.

깨끗하고, 사람도 많이 붐비지 않아서 자주 애용하는데요.

 

많은 음식점 중에서도 오늘은 돈까스가 끌려서 "히노아지" 라는 일식요리 전문점에 다녀왔어요~

 

사람들이 많이 먹고있더라구요!

 

위치는~

히노아지 광교아브뉴프랑점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광교아브뉴프랑 203동 2층 히노아지 광교아브뉴프랑점

광교 아브뉴프랑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찾기 쉬울거에요.

 

일단 자리로 착석하면, 메뉴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태블릿으로 하면 됩니다~

일식요리 맛집답게 라멘들도 있구요~ 가격이 너무 착하죠!

마제소바도 있습니다~

바삭바삭 카레 맛집 답게, 돈까스와 카레돈까스, 치즈 돈까스!
정식도 있네요~ 요렇게 정식이 있으면 정식으로 먹어줘야죠~
맛있는 가츠동과 규종, 치킨마요덮밥, 김치가츠나베, 냉모밀!
어묵우동과 오야꼬동, 로제우동~? 맛있어보이네요 ㅋㅋ 신메뉴라던데!
카레우동 까지!
사이드로는 감자고로케와 오꼬노미야끼, 만두도 있구요~
미니돈까스, 치킨 가라아게, 왕새우 튀김도 있어요~
곱배기도 보이구, 차슈추가, 계란, 니꾸추가도 있네요!

메뉴는 일본식 라멘부터, 마제소바, 돈까스, 정식, 가츠동, 규동, 냉모밀, 우동 등 너무 다양했는데요. 사이드 메뉴도 저렴하고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저희는 정식 하나, 메뉴 하나, 사이드 메뉴 하나 시켰어요.

 

김치가츠나베 : 11,500원

냉모밀 정식 + 치즈돈까스 변경 : 14,000원+1,000원

오꼬노미야끼 : 4,000원

총 : 30,500원!

내돈내산!

 

 

메뉴는 10분도 안되어서, 김치가츠나베가 부글부글 끓으면서 등장했어요~!

영롱 이 자태! 다만 돈까스가 많이 뜨거우니 조심~!

 

돈까스도 알차게 들어가 있구요~ 고기도 두툼했어요!
맛있는 김치국물에 촉촉하게 절여진 돈까스~ 너무 맛있어요!
우동면도 맛있게 익어서 먹기 좋았어요~
면도 꽤나 많이 들어있네요~!
우동면도 두툼~하니 좋죠!
보글보글 뜨거운 뚝배기에 먹으니까, 마지막까지 뜨듯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뚝배기 그릇을 사랑합니다 ㅋㅋㅋ

열심히 사진 찰칵찰칵~!

김치가츠나베는, 밥도 같이 나와서 위에 후리가케도 마음껏 뿌려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음은 정갈한 그릇에 냉모밀 정식이 나왔어요~

처음엔 많은 양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그릇이 정말 깊어서 먹어도 먹어도 면이 끝이 없더라구요 ㅎㅎ

맛있고 꼬들한 면발!! 또 먹고싶어요~ ㅜㅜ

국물이 시원하고 예술이었어요!

 

.

정식 메뉴 한컷~! 저기 저 샐러드가 흑임자 드레싱으로 뿌려놨던데, 꼬숩하고 맛있었어요~ 입가심 할때쯤 먹어주면 딱~!

 

정식 메뉴 나오고, 돈까스와 오꼬노미야끼는 만들어주는대로 갔다주신다고 해서 5분정도 늦게 나왔어요.

갓나와서 그런지... 정말 따끈따끈... 특히 저 치즈돈까스의 치즈가 생치즈를 쓰는 것 같더라구요~!

치즈가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같이간 지인도 너무 맛있다구 칭찬을 하던... 그리고 오꼬노미야끼는 맛있는데, 생각보다는 작아서~! 가볍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가라아케랑 고민했는데 다음엔 가라아케도 시켜먹어봐야겠어요!

 

히노아지 내부는 꽤나 널널하고, 자리도 많았어요~

특히 알바생들이 너무 깔끔하게 관리를 하고 있더라구요 :)

 

깔끔한걸 좋아하는 저로서는... 가산점이 부여됩니돠~

 

광교 주민 여러분~ 한번 가보세용! 애기들이랑도 많이 오던데... 추천추천!

 

 

#광교맛집 #광교아브뉴프랑맛집 #광교중앙역 #광교중앙역맛집 #광교돈까스 #돈까스맛집 #라멘맛집 #모밀맛집 #맛집추천 #내돈내산 #블로그 #블로그초보 #데이트 #데이트할만한곳 #깔끔한 #음식점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