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영등포 가성비 값으로 먹고싶을 땐? 분식 맛집 "라밥"

아지네빵툰 2024. 1. 17. 22:50
반응형

오랜만에 주말에 영등포에 놀러갔다 왔어요~ 날씨도 춥고 배고픈데,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돌아다니다가 선택한 분식류!!

 

영등포 지하상가 4번출구 앞에 있습니당

 

분식집 답게 메뉴가 정말정말 많죠~ 저희는 밥류에서 치킨마요 덮밥을 시켰어요~

 

맛있는 떡볶이류~ 떡볶이 시켜먹으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떡볶이 맛집인가봐요!

 
그리고 돈까스~ 돈까스는 옛날 경양식 돈까스에요.

저는 일식 돈까스를 좀 더 좋아하는데, 친구는 경양식 돈까스를 좋아해서 왕돈까스 픽!!

다양한 김밥류!
맛있는 라면들~~ 신기하게 라면밥이랑 계란 두개 라면이라는 것도 있더라구요 ㅋㅋ 너무 신기했어요.

라면밥이 시그니쳐라고 써져있는데 나중에 한번 와서 먹어봐야 겠어요~

라면에 꼬마김밥 세트도 있더라구요~ 혼자 왔을땐 이거 시켜먹으면 가성비 좋을거 같아요. 라면과 김밥 둘다 포기하기 힘들잖아요~!

그리구 사이드 메뉴들 ㅎㅎ 메뉴사진 찍다가 계란후라이가 있는 걸 발견... 왕돈까스에 계란 후라이 올려먹으면 맛있을 것 같은데 까비~~

 

 

처음메뉴는 치킨마요 덮밥이 나왔어요~ 치킨이 정말 많이 있더라구요. 소스 뿌린 걸 보면 누가 저리 못생기게 뿌렸나 싶은데....

뿌리는게 셀프랍니다 ㅎㅎ 저는 셀프가 좋은 것 같아요~ 마요네즈를 좋아하는데 많이 뿌려먹을 수 있잖아요 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간장소스를 많이 넣어야 맛있어요~ 단짠단짠의 극치 ㅋㅋ 많이 뿌리면 몸엔 안좋겠지만 또 맛있게 먹어야죠!!

그리고 나온 왕돈까스!! 완전 뜨듯하고 맛있어요~ 시킨 음식중에 돈까스가 제일 맛있더라는 ㅋㅋㅋ

 

딱 옛날 경양식 돈까스 맛인데 아는 맛이 무섭잖아요~

오메 초점~

제대로 잡아보쟈~~

완전 얇은 돈까스는 아니에요! 적당히 두께도 있고 바삭바삭해서 맛있더라구요!

라밥은.... 돈까스 맛집이에요. 케요네즈 뿌린 양배추와 함께 먹으면 극.락.

마지막으로 나온 라면~ 라면은 남이 끓여준게 제일 맛있는거 아시죠? 맛은 진라면 같았는데, 진라면에는 저렇게 큰 미역이 없잖아요!

 

그래서 뭐지? 싶었는데 국물 맛을 내기 위해 미역을 넣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너구리 맛도 나고 맛있었어요~

 

특히 계란이 두개라 그런가 친구랑 싸우지 않고 먹을 수 있었네요

 

총 금액은....

치킨마요덮밥 : 5,500원

계란두개라면 : 4,500원

왕돈까스 : 8,500원!

총 : 18,500원~~

 

 

둘이서 3메뉴 먹었는데 가격 실화?! 요즘 외식 물가 진짜 비싸잖아요~ 가성비도 좋고 맛있는 분식 먹고싶을 때에는 라밥~~ 추천합니다!!

 

#맛집 #영등포맛집 #타임스퀘어맛집 #영등포구 #분식 #분식맛집 #돈까스 #경양식돈까스 #추천 #서이추 #서이추환영 #블로그 #맛집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