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동대문 커리 맛집] 인도카레 전문점 "에베레스트 동대문역사문화공원점

아지네빵툰 2024. 1. 15. 23:07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동묘에 놀러갔다가, 동대문 역사공원역까지 구경하면서 놀다가 왔습니다~!

DDP쪽에서 플리마켓을 진행하더라구요~ 나라별로 촤르륵 모아서 플리마켓 하는데,
인도쪽은 카레가 나온 것 있죠!
냄새가 너무 맛있어 보이는거에요! 탄두리치킨 + 맥주 세트를 파는데 키햐아~!

저희도 먹고싶었는데, 플리마켓은 앉는게 애매해서 그렇다면 우리 커리먹으러 가자! 싶어서 바로 검색해서 찾아봤습니다~!

 

 



5시간 넘게 걸어서 너무 힘든터라, 4시 40분쯤 식당에 도착했는데요.
막상 지하 3층으로 내려오면 휑~~~~ 해요. 뭐지? 아무것도 없는 것 같은데

노란간판을 따라서 가보면 에베레스트 식당이 있어요.
4시 40분이라는 애매한 시간에 갔음에도 사람이 많아서 놀랐어요.



맛집 포스 풍기면서 일단 자리에 착석! 직원들도 외국인분들인 것 같아요 ㅎㅎ
메뉴는 진짜... 너무너무너무 다양해요. 제가찍은게 메뉴판 제일 최신 업데이트 버전일거에요 ㅋㅋ

 

처음에는 에베레스트 레스토랑에 대한 소개가 나오구요~
다음은 세트메뉴가 있더라구요~ 보통 세트메뉴가 더 싸고 양이 풍부하니까, 세트로 많이 시켜드시는 것 같아요~
난도 종류별로 있어요. 기본난 2,500원 부터~ 갈릭난, 사이난 4,000원까지 있네요. 사이난은 캐슈넛과 딸기잼을 넣어서 만든 빵이라는데, 먹고싶었지만 저희는 카레에 찍어먹을 수 있도록 갈릭난과 버터난을 시켰습니다~
 

기본적으로 치킨커리 부터 시작하네요. 치킨 커리 종류도 정말 많죠~ 저희는 그냥 치킨커리를 시켰는데, 다음에는 치킨 머커니를 먹어보고 싶어요. 치즈, 크림, 토마토를 넣어 만든 치킨커리 라는데, 제가 좋아하는 것만 잔뜩 들어있어서 맛있어 보이네요.

야채커리가 있는데요. 메뉴가 너무 다양하죠 ㅋㅋ 사실 이름만 봐서는 잘 모르겠고, 그냥 제일 위에 추천메뉴로 먹었습니다 ㅎㅎ 잘 모를때는~? BEST 메뉴로 먹는게 국룰!
양고기 커리와 해산물 커리가 있네요. 저는 양고기와 해산물도 좋아하지만, 굳이 따지자면 야채와 치킨커리를 더 선호해서, 이쪽에서는 패스~
맛있어 보이는 스낵 스페셜도 있네요. 모모라고 네팔식 만두랑 살모사, 스프링롤 등 너무 다양하네요. 다 너무 맛있어 보여요~
그리고 케밥, 탄두리 치킨, 스프가 있네요. 인도 음식엔 탄두리 치킨이 빠질 수 없죠~ 저희는 탄두리 치킨도 Get!
그리고 라스굴라와 더히~ 수제 요거트와 요구르트 라는데, 잘은 모르겠어요 ㅋㅋ

 

세트메뉴는 2인, 3인, 4인 세트 있는데 저희는 수프랑 라씨보다는 커리를 더 많이 먹고싶어서 개별로 시킨 것 같아요! 그런데 2명에서 오신 분들은 세트 많이 시키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버터난 : 3,000원

갈릭난 : 3,000원

치킨커리 : 10,000원

마라이 코프타(야채커리) : 12,000원

탄두리치킨 반마리 : 10,000원

총 : 38,000원!

내돈 내산!

 
 

먼저 갈릭난이 나왔어요! 진짜 영롱하지 않나요?

냄새는 마늘빵 냄새나는데, 마늘이 버터랑 같이 녹아서 진짜 미침... 냄새도 맛도 완전 꿀맛!

 

요건 버터난인데요. 갈릭난에 갈릭이 빠지고 버터가 발린 난입니다!

요거도 요거 나름대로 버터향이 진짜 고소한데, 갈릭난과 다른 버터를 쓰는지, 맛이 좀 달랐어요

요건 더 고소하고 버터 풍미가 깊은맛이에요~

 

다음은 야채커리인 마라이 코프타! 사실 메뉴가 너무 많으니, 제일 위에 있는걸로 시켰는데 이거 진짜 물건이에요. 진짜 진짜 맛있으니까 꼭 드세요ㅠㅠ 안에 감자같은게 씹히는데, 감자 옹심이 같은맛이에요~ 생감자는 아니고 뭔가 으깨서 조리한 것 같은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특히 저는 고기파인데, 야채육수로 담백하고 달달하면서도 깔끔한 맛이나서 진짜 추천합니다! 여기가서 요거 꼭꼭 드셔야해요!!!!!!!!!!!

다음은 치킨커리! 요건 인기가 많은 것 같은데, 버터카레맛 납니다! 많이 먹어본 버터카레맛인데, 아는맛이 맛있잖아요. 야체카레는 달달한데 요건 좀더 후추맛? 약간 은은하게 칼칼한 맛이 납니다!(맵다는건 아니에요 ㅋㅋ)

야채랑은 다른 맛이나서 진짜 우열을 가리기 힘들어요.

 

특히 안에 먹다보면 치킨이 너무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마지막엔 건더기가 너무 많이 남는다는 ...ㅎㅎ

(처음부터 먹을때 팍팍 퍼먹으셔야해요)

 

 
 
 난에 찍어먹으면, 난의 고소한 버터향과 같이 어우러지는 커리의 맛이 진짜 맛있어요!
다급다급~ 너무 맛있어서 빨리 먹고싶어요 ㅎㅎ
요게 감자 경단같은 건데, 저렇게 큼지막한 게 두개가 들어가있어서 친구와 싸우지 않고 먹을 수 있다는 점 ㅎㅎ

 

메뉴가 모이면 요런 샷!
탄두리 치킨은 다른 메뉴보다 늦게 나왔어요~ 조리하느라 그런가봐요!

훈제향이 가득 베어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특히 저 옆에 소스가 향신료 맛이 특이해서 더욱 잘어울립니다~

레몬도 뿌려먹으면 맛있다구 하는데, 저는 레몬의 신맛을 별로 안좋아해서 뿌려먹진 않았어요.

보이는 것처럼 칠리소스와, 칠리소스+향신료 맛이 추가된 소스가 두개 나옵니다

맛있는 탄두리 치킨 ㅎㅎ 카레에 찍어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오늘은 동대문역사공원역 굿모닝시티 지하 3층에 있는 인도커리맛집 "에베레스트"에 다녀왔는데요~!

인도 커리가 진짜 너무 맛있어서 또가고 싶어요.

 

요즘들어 먹었던 음식중에 역대급으로 손꼽히는 맛이었습니다 ㅎㅎ

 

여러분도 인도커리가 땡기시면 꼭 가보세요! 강추!!

 

 

반응형